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대신리뷰/저렴하게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간단 리뷰!(개봉기)(포켓몬소드실드) 본문

오늘의 리뷰!(개봉기,사용기)

대신리뷰/저렴하게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간단 리뷰!(개봉기)(포켓몬소드실드)

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2020. 2. 28. 20:58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을 대신 리뷰해주는 남자

 

대리 남입니다.

 

오늘 해볼 리뷰는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짝짝짝!!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으로 가져와 보았는데요.

개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cpu 공정개선 20nm->16nm

2. 낸드 신형 탑재로 전력 효율 증가.

3. 메모리 lpddr4에서 lpddr4x로 향상. 

대역폭 증가 및 전력 효율 개선

 

상기 변경점을 통해 획기적인 배터리 타임 향상과

발열 해소가 이루어졌으며 배터리 타임은 5->9시간으로 거의 2배 가까이 길어졌으며 발열은 아예 없는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팬 소음도 귀를 가까이 대고 들어야 들리는 수준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발열에 따른 기기 휨 문제에서도 자유로워졌습니다.

 

메모리 대역폭이 향상되면서 일부 구간에서 다소의 프레임 향상이 보고되었고

또한 메모리 과부하로 인한 에러나 크래시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결론! 배터리 향상, 발열 개선입니다. 하하하 소개가 너무 길었네요

 

배터리 개선형 판 닌텐도 스위치(19년 8월 이후 제품)이며, 구제품이랑은 박스 디자인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구작 - 흰색 / 개선판 - 빨강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상자 앞면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상자 뒷면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상자 측면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상자 측면

 

 

최근 포켓몬스터 소드/실드가 발매(19년 11월 15일)되었습니다.

이 게임이 3일 만에 600만 장이 팔리면서(11월 17일 기준) 엄청난 붐이 일어났는데,

한번 갖고 싶다 생각 들면 너무나도 참을 수 없기에 바로 GET!!!! 하러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겜우리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로 7길 7

 

겜우리는 콘솔게임 마니아 라면 다아는 그곳이죠!!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으며, 게임 타이틀을 중고 구매 또는 판매까지 가능한 곳인데요!!

저렴하게 게임기, 주변기기, 타이틀 구매 원하신다며 추천!!


가격은  33만 원이지만,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2만 원 적입 해주셔서 31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개봉 시작!~~~

 

 

 

 

 

드디어!!!!!!! 나의 스위치라니!!!!!

 

역시 닌텐도는 봉인 씰이 없기로 유명하죠

 

기대도 안 했기에 무시하고 쓲!

설명서는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박스 하단에 간단한 설명서?? 라하기 뭐하지만 있네요..^^

 

오른쪽 QR코드를 핸드폰에 입력하면 모바일 설명서가 나온답니다! 

본체를 박스를 꺼내어보면 푸짐한? 구성품들이 들어있어요!!

 

 

(사실 구매 후 너무 신나서 블로그 생각도 못하고 게임부터 신나게 했어요 ㅠㅠㅠ

충전기 포장을 깜빡했네요^^

정신 차리고 다시 포장 후 사진 찍었답니다....ㅎ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ㅎ 

 

HDMI 케이블(HDMI to HDMI), 정품 충전기,  사용설명서, 조이콘 그립, 조이콘 스트랩 2개,

 

그리고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는 독이 들어있습니다.

 

라이트 버전과 고민했지만 이러나저러나 비싼 거 그냥 스위치 GET!

 

모니터 연결을 안 하는 것과 못하는 것은 큰 차이예요!

 

조이콘과 조립해볼까요?~~~

 

 

 

 

 

요런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화면이 넓어서 무지 만족했답니다!

 

손이 큰 편인데도 작다는 느낌이 안 들었어요.

 

하지만 손이 작은 사람은 조금 크다고 느낄 거 같네요..

 

 

단체샷!@@@@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에요.

 

그렇지만 아직도 마음이 벅차오릅니다 헤헤헤

 

 

 

 

 

 

스위치 상단 부분입니다 왼쪽부터 전원, 볼륨, 가운데에 구멍들은 펜, 그리고 게임칩을 넣는 곳이에요!!

(터치펜이 아니고요.. 농담 농담 컴퓨터에 들어있는 것처럼 기기 내에 열을 식혀주는 프로펠러입니다!)

 

 

 

뒤쪽에 거치할 수 있게 거치대가 내장되어있는데요 흠... 왜 있는가 싶어요 

 

각도가 챙상에 올려놓고 하면 너무 새워져 있어서 불편해요...

 

그리고 SD슬롯이 있는데요 용량이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로 넣을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독에 꽂은 모습!!! 뭔가 있어 보여요 흐흐 흐흐흐.. 저만 그런가요???

조이콘을 그립에 끼운 모습! 이것도 너무 신선해요

 

새로운 기기라 그런지 설렘만 가득하네요 ㅎㅎㅎㅎ

 

그렇지만, 그립감은 좀 아쉬워요ㅠㅠ

기기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타이틀 3 종류!!

 

왼쪽부터 스위치 FLEX~하게 만든 포켓몬스터 실드!!!

 

추억의 마리오 카트!

 

그리고 닌텐도 ds때 마리오 64ds를 너 무재 있게 해서 비슷한 거 추천받은

 

마리오 오디세이!!! 비슷한 건지 조금 애매하지만 꿀잼!!!

몰랐는데 저의 실루엣이 보이네요...\\

 

테트리스, 커비 등등e샵에서 다운로드한 무료 게임입니다!

 

마지막으로 스위치 화면이에요 베젤이 엄청 두꺼워보이지만

 

막상 게임을 하다 보면 답답함 갖은 건 못 느낀답니다!

 

아!! 액정필름은 겜우리에서 전문가의 손길로 붙여주셨답니다 ㅎㅎㅎㅎ

 

 

단점.   아직은 찾지 못한 거 같아요... 찾게 되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여기까지!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였는데요!

 

플렉스 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어요 돈값하는 거 같습니다 ㅎㅎ

 

콘솔 게임기 좋아하시는 분은 오늘 리뷰 보시고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고 싶은 리뷰가 있을 땐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능력 닿는 데까지 리뷰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대신 솔직한 리뷰를 해주는

대리 남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