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대신리뷰/시원스쿨?야나두? 난 경기도홈런 한다! 본문

오늘의 리뷰!(개봉기,사용기)

대신리뷰/시원스쿨?야나두? 난 경기도홈런 한다!

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2020. 3. 19. 16:44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을 대신 리뷰해주는 남자

 

대리 남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요즘 대리남은 자기 계발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고 

 

하나하나 새로운지식도 배우며 업그레이드 가되어 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많은 발전은 없지만 하루하루 어제보다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서 

 

이것저것 실행해 나가고있는데요 

 

얼마 전부터 제2외국어를 배우고 싶어서 

 

야나두, 시원스쿨 등등 외국어로 유명한 곳을 염탐하던 중

 

이거다 싶어서 100만 원 상당의 강의를 FLEX 할 뻔했는데요...

 

점점 통장이 성장되고 있는 제가 

 

감당하기엔 너무나 큰돈 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던 중!!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곳은 있다 이 말처럼

 

알게 된 곳이 있어요  바로!!!!! 바로!!!!!!

 

경. 기. 도. 홈. 런.

 

https://www.gseek.kr/main/intro

 

GSEEK -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외국어 전 세계 4억 5200만명이 사용하는 세계 2위 스페인어! 비지니스, 유학, 취업, 여... 17차시 60일 4.6점

www.gseek.kr

두둥! 두두두두 둥!!!!

 

인강을 듣고 싶은 인강을 마음껏 들을 수 있습니다. 헤헤

 

(무료!!!!! 공짜!!!!!)

 

저는 대머리가 될 거 같아요 

 

공짜가 너무 좋습니다 ㅜㅜㅜㅜ

 

 

 

경기도 홈런 홈화면!

 위에 링크에 들어가 보시면 이런 화면이 반겨줄 거예요~

 

아 그리고 중요한 거하나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혼런이라고해서 

 

경기도 주민들의 혜택이 아니라 모든 지역 사람들도 

 

회원가입 하나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로그인창

회원가입이라고 뭐 어려운 거 없더라고요

 

sns 간편 로그인을 지원하니까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자주 쓰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학시면 됩니다!! 1

 

 

위 카테고리를 보시면 다양한 

 

수업이 있는데요!

 

저는 제2외국어를 찾고 있었으니 외국어 클릭을 해봅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제3외국어도 있네요!!!ㅎㅎㅎ

 

검색창을 이용하여 더 자세히 상세히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왕초보 영어를 검색했습니다 ㅎ

 

 

 

 

 

 

 

 

가격대가 좀 있는 야나두에서 하는 수업과 비슷하게 하루 10분!

 

수업을 진행하네요.

 

사실 저 10분 수업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야나두를 결제하려 했지만 경기도 홈런도 같은 수업방식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충동구매 참기 잘했네요ㅜㅜ 

 

물론 교육의 질 에도 다른 점이 있겠지만 

 

대리남은 아직은 만족하며

 

왕초보 영어에서 한 발짝씩 멀어지고 있습니다

 

 

 

외국어 말고도 

 

취미생활도 수업하고 있답니다!!! 예를 들면

 

 미술공예 같은 드로잉, 꽃꽂이, 캔들 등 

 

많은 수업이 있답니다 

 

카테고리 확인해보시면 더 많아요 저는 사진 찍기 같은 게 재미있을 거 같아서 찾아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작 찍을 수 있은 수업도 있습니다 ㅎㅎㅎ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수업이 있네요 하나하나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너무 지루해져서 블로그 나가실 거 같아 참습니다ㅜㅜ

며칠 전에 리뉴얼이 되었군요!

 

어쩐지 지역에서 만든 홈페이지 치고 너무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놓은 거 같다 싶었습니다 ㅎ

모바일 앱도 곧 출시한다니까 

 

어디든 들고 다니며 하루 10분 더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와 함께 똑똑이가 되어봐요~~~ㅎㅎ

  

 

보고 싶은 리뷰가 있을 땐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능력 닿는 데까지 리뷰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대신 솔직한 리뷰를 해주는

 

대리 남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