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대신리뷰/기프티콘 으로 치킨시기는법!/기프티콘 사용법! 본문

오늘의 리뷰!(개봉기,사용기)

대신리뷰/기프티콘 으로 치킨시기는법!/기프티콘 사용법!

대신 말하는 솔직한 리뷰남 2020. 3. 7. 15:44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을 대신 리뷰해주는 남자

 

대리 남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기프티콘 사용법 의대 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저도 편의점 기프티콘만 써봤어요ㅠ)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선물함 클릭하시면됩니다 ㅎㅎㅎ

 

 

얼마전 대리남의 생일이여서 친구들에게 기프티콘을 좀받았습니다 (자랑자랑)

 

여기서 네네치킨 기프티콘을 눌어주시면!

사용방법 한번읽어주시구요!!

 

사용 가능지역도 한번 확인해주세요

 

여기서 대표전화로 전화하시면 안 되고요  검색하셔서 주변 네네치킨으로 

전화 주셔야 해요 꼭이여!!!

 

교환권 저장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바코드 밑에 있는 넘버를 직원분에게 

 

불러주시면 직원분이 메뉴 확인해주실 거예요~

 

기프티콘 내용이랑 직원분이 말한 메뉴가 같으면 

 

OK!!!!!!! 

 

주문이 완료되면 곧 치킨이 온다는 말이니 

 

경건한 마음으로 치킨을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ㅎㅎㅎㅎ

 

교촌이나 bhc는 모바일 홈페이지 들어가셔 서 기프티콘으로 인터넷 주문이 가능하지만 

 

역시나 전화 주문하면 2분이면 주문 완료된답니다 

 

홈페이지 주문은 회원가입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절차가 많아요 

꼭 전화주문으로 시간아 끼세요~~~~

 

 

보고 싶은 리뷰가 있을 땐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능력 닿는 데까지 리뷰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대신 솔직한 리뷰를 해주는

 

대리 남이었습니다!!

Comments